쏜애플(THORNAPPLE)

영등포 타임스퀘어 문화공연 

 

 

SET LIST

01. 남극
02. 백치
03. 낯선 열대
04. 베란다
05. 아지랑이

 

 

 

 

 

공연 전에 손목시계를 맡기는 윤보컬 :)

 

 

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몰라, 귀엽다 ㅋㅋㅋㅋㅋㅋ

 

한창 귀여울 나이, 서른 (뿌우-)

 

 

 

(마이크 스탠드를 찍은듯...ㅇ<-<

 

심무룩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왜때문에 이렇게 정면(..)

 

 

하-퓸*

 

 

이날 참, 다들 예쁘고 귀엽고

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반짝이던 무대도 예뻤고

 

다들 기분도 좋아보였고,

 

웃는 얼굴들이 보기 좋았던.

 

 

이 분이 원래는 이렇게 눈이 크심ㅋ_ㅋ

 

쏜애플 어쿠스틱 공연은 항상 옳지만,

오랜만에 들어서

또 어쿠스틱 편곡으로는 처음 연주한 곡들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날 :)

 

 

 

퇴근 준비-

 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