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.11.01.

 

망각화 3집 쇼케이스 WHERE THE RUMOR BEGINS

@Cafe VELOSO

 

 

 

- SET LIST -

 

op. 양주영 solo

op. 어어어어, 몰라

 

01. mojo GIRL

02. everything is blowing down

03. 넌 나의 우주

04. 이별은 시작

05. cardinal road

 

06. Blue is beautiful

07. 그리고 밤

08. 깊은 새벽으로 달려가는 우리의 꿈

09. floating village

 

encore.

10. 춤추는 삶

11. 우울한 편지 (유재하 cover)

12. 물총고기

 

 

 

 

세상에, 셔!츠! 흰 셔츠!!!

 

 

 

관객에게 문자로 질문을 받았었다.

 

질문이 얼마나 왔나볼ㄲ... 홀~~~ (ㅋㅋㅋㅋ)

 

 

어디 보자.. 어떤 질문이..

 

 

오빠 엉덩이 예뻐요  (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 누가 보내셨는지 모르겠지만 저도 그 생각 함 *-_-*//)

 

ㅋ... ...

 

재익님 진짜 하얗다. 같이 사진을 찍기 힘들 정도로.

 

 

 

햇님 윤호오빠 ♥♥♥

 

 

▼ 절찬리 연애 중

 

 

 

 

아, 이거 무슨 상황이었지 .. 기억 소멸.

 

 

 

 

장미 꽃을 던져주세요.

 

.. 는 날아오는 꽃 잡으려다가 몇 번 맞으심 (피해욬ㅋㅋㅋ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끗 -

,